사회공헌활동

메리케이의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합니다.

  • 핑크드림 후원 프로그램
  • 핑크드림 후원 프로그램

어린이재단 후원기관 안내
제목 [20161130]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 32호점 개관
내용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 32호점 개관

 

-  메리케이코리아, 서울 중랑구 드림 스타트 센터에 <핑크 드림 도서관> 32호점 열어

- 어린이들에게 핑크 빛 꿈을 전달하는 핑크드림도서관

- 9년째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린이도서관 설립

 

메인_메리케이_핑크드림도서관_1_20161129.jpg

 

글로벌 TOP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는 서울시 중랑구에 위치한 드림스타트 센터에 32번째 <핑크 드림 도서관>을 열었다. 이 날 개관식에는 메리케이코리아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임직원, 드림스타트 센터 관계자를 비롯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린이들과 지역 주민들이 참석해 도서관의 개관을 함께 축하했다.

 

32호점이 설립되는 드림스타트센터는 양육여건 생활환경이 취약한 0(임산부)~12세이하 아동들과 가족들에게 신체적, 인지적, 정서적 분야에 맞춤형 통합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곳이다. 메리케이는 어린이들에게 핑크 빛 꿈을 전달하는 핑크 드림 도서관의 취지에 기관 설립 목적이 부합한다고 판단해 후보지들 중 드림스타트센터를 32핑크 드림 도서관 설립지로 선정했다.

 

핑크 드림 도서관은 독서를 통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공간으로 아이들이 독서를 통해 정서적 불안감을 치유할 수 있고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아이들에게 맞는 언어, 인지,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많은 아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독서활동을 가지게 되며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져 서로간의 친밀감과 신뢰감을 쌓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32호점에는2012년부터 5년째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에 어린이를 위한 벽화를 그려주는 재능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밥 장(Bob Chang)’이 직접 일러스트 벽화를 그렸다. 벽화는 어린이들의 핑크 빛 꿈과 희망이 펼쳐질 수 있도록 독서를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증진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메리케이코리아 박성용 상무는 “회사가 받은 사랑을 지역 사회에 나눠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핑크 드림 도서관을 설립을 통해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리케이는 9년째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어린이들이 마음껏 책을 읽으며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도서관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사랑, 즐거움, 변화에 동참하자는 메리케이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러블리한 하트모양이 새겨진 아모르 크림 립스틱을 사회공헌 제품으로 선정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핑크 드림 도서관에 후원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