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메리케이의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합니다.

  • 핑크드림 후원 프로그램
  • 핑크드림 후원 프로그램

어린이재단 후원기관 안내
제목 [20161020]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 후원 협약(MOU)’ 체결
내용

메리케이, 핑크 드림 도서관 후원 협약식 체결


-
메리케이, 1019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핑크 드림 도서관’ 후원 협약체결

- 핑크 드림 도서관 32-33호점 설립 위한 후원금 지급

-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9년째 어린이 도서관 사업 후원

MK_20161028_CSRimg.jpg
 

글로벌 TOP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1]에서 10 19, 서울 삼성동 메리케이코리아 본사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핑크 드림 도서관 후원 협약(MOU)을 체결하고 신규 도서관 건립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메리케이는 2008년부터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아름다운 실천(Beauty That Counts)을 통해 사회공헌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적립된 수익금으로 전 세계 여성들과 어린이들의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2016년에는 사랑, 즐거움, 변화에 동참하자는 메리케이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러블리한 하트모양이 새겨진   아모르 크림 립스틱을 사회공헌 제품으로 선정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했다.

 

한국에서는 사회공헌 제품 1개 판매당 1,000원씩 적립하여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어린이를 위한 도서관 재건 및 도서 구매를 후원하는 <핑크 드림 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지난 8년간 전국에 31개의 ‘핑크 드림 도서관’을 개관했으며 올해 메리케이에서는 핑크 드림 도서관 32-33호점 설립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메리케이코리아 노재홍 대표이사는 “핑크 드림 도서관을 통해 모든 어린이들이 환경에 제약 받지 않고 꿈을 키워나가길 바란다"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비롯한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규성 부회장은 “책은 생각과 꿈을 키울 수 있는 자양분인 만큼 도서관은 어린이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곳”이라며 “아동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도서관 건립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1] 2015년 유로모니터 기준

첨부파일